유산소 계산기

채찍단 유산소 계산기


채찍단 유산소(심박수) 계산기


다이어트(체중조절) 및 체력향상을 위해서는
ZONE1 ~ ZONE2를 유지한채로 40분 이상 운동하십쇼!


유산소 계산기 활용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!

유산소 계산기는 카보넨 공식(Karvonen furmula)를 기본 채찍단 만의 계수를 포함하여 계산합니다.
카보넨 공식(Karvonen formula)
목표 심박수 = ((최대 심박수 - 안정시 심박수) x 운동 강도) + 안정시 심박수
THR = ((MHR - RHR) x intensity) + RHR

체중조절 부터 무산소 운동으로 올라갈 수록 탄수화물 소모비율이 올라갑니다
다이어트 및 체력향상을 위해서는 추천 심박수를 유지한채로 40분 이상 운동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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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위 계산기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
더 필요한 계산기, 더 필요한 기능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해주십쇼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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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찍맞는 개발자 채찍때리기